다이어트

하루 한 끼만 먹으면 몇KG가 빠질까?_다이어트 DAY 14

김필맛 2020. 4. 12. 09:02

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한 끼만 먹어본 사람 손?

그러다 자기 전에 폭식해서 폭망하는 경우가 많으리라 본닼ㅋㅋㅋㅋ

어제는 총선 사전투표를 하고, 일을 좀 하다가

첫끼로! 무려 집에서 끓인 김치찌개를 먹었다. 밥도 당연히..(탄수화물 유 유) 

 

그리고 서점 갔다가 찾는 책이 품절이라서 퇴근쓰

집에서는 크렌베리 호밀빵이 기다리고 있었다.... 하지만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간절한 식욕을 참았다!

 

어떻게 참냐고? 그냥 참는 거닼ㅋㅋㅋㅋ 다이어트 빨리 마무리해서 스타트업 대면심사 및 유튜브 재개해야하니까

목표가 정확하니까 열심히 참는 거닼ㅋㅋㅋㅋㅋ

 

하루라도 빨리 날렵한 몸으로 산다는 게 중요한 거다! 날렵하게 균형 잡힌 몸을 가진 사람이 자기관리적 측면에서 심지어 존경까지 사회에 우리는 살고 있기에 이 프리미엄을 누리지 않을 이유가 없다!

 

돈 10원 한장 안 드는 성형이라 생각하고 간절히 살 빼자!

 

어제 자기 전 몸무게. 아침과 동일쓰!


오늘 아침에 일어나마자 잰 몸무게 87.5KG. 어제 대비 약 1KG가 내려왔다. 한 끼만 먹은 덕분이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