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M트레이딩

1230수 필맛 매매일지 (35)_KODEX 코스닥 150, 신성델타테크, 삼화네트웍스 등(feat. 폐장일)

김필맛 2020. 12. 30. 15:46

#단점을 잘라내지 않으면 고통이 누적될 뿐이다.

#사람은 변하지 않는다. 나라고 예외는 아니다. 하지만 반드시 변해야만 한다.

 

 

 

폐장일 장 끝나기 직전 흉악한 종목 몇 개로 수익이 준 날. 와.. 뭐지.. 한 두개도 아니고.. 어쨌거나 수익 마감!

 

 

 

■ 종베 대응_삼화네트웍스

시초가에 던졌는데..

 

 

한참을 더 갔네~ 잘가라~~

 

 

 

■ 스윙 대응_KODEX 코스닥 150

처음 거래해본 ETF 상품. 폐장일 막판에 꺾여서 아쉽긴 했지만 수익!

 

 

 

■ 이구산업

 

 

 

■ 종베_신성델타테크

오늘 종베는 이 녀석 하나만 성공. 와.... 아래 흉악한 녀석들 때문에 오늘 수익 절반 반납.

 

 

 

흉악한 녀석 1_삼아알미늄

ㅋㅋㅋㅋ

 

 

 

흉악한 녀석 2_엔젠바이오

ㅋㅋㅋㅋ

 

 

 

가장 흉악한 녀석_우리산업

참.. 폐장일에 이러고 싶을까..ㅋㅋㅋㅋ

 

 

 

디아이티, 신성델타테크 들고 2021년으로 쓩~

고생했다 2020년! 2021년엔 제대로 화이팅! 아잣!